[방문전 필독] 예약완료 후 예약일 입실 및 이용 관련 안내 > 문의게시판

Community

입금계좌안내

우리은행 최유나(보리산캠핑장)

문의게시판
HOME > Community > 문의게시판

[방문전 필독] 예약완료 후 예약일 입실 및 이용 관련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작관리자 작성일21-05-20 16:35 조회3,489회 댓글0건

본문

보리산 이용시간 및 규정 안내

입실 3시 PM/퇴실 11시AM
BREAK TIME 11AM~2PM 준비시간 동안에는 정문이 개방되지 않습니다

*입장 및 놀이터 시설 이용은 입실시간 3시의 1시간전인 2시에 정문게이트 개방한 후, 가능하시며 더 일찍 오셔도 청소 소독 방역등 완료 전에 개방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2시 이후에 출입 부탁 드립니다.

관리사무실/매점 운영시간
주말 및 연휴 9시~9시PM
평일(일요일포함) 9시~8시PM

*매점판매물품:부탄가스/모기향/생수/주류/컵라면/햇반 등 있으나 재고가 소진되어 구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U편의점 1km 근방 이용가능하십니다 (육류 채소류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야외 조명 점등 & 소등 시간
6시 30분PM 외부등 점등/ 10시 30분PM 외부등 소등
전체소등 후 매너타임입니다. 외부등 점등은 타이머에 맞춰있어 저동점등되오며 객실간 오차가 조금씩 발생하기도 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캠프파이어 시간
매주 토요일과 연휴 및 만실 시, 진행하며 강풍과 우천시에는 불가 합니다.
하절기 8시~8시30분 PM 시작 10시 30PM 종료
동절기 7시~7시30분 PM 시작 10시 PM 종료

BBQ 숯불 이용 안내

숯불셋트-바베큐그릴+숯+석쇠+식탁보+장갑+집게+숯점화 (고기 미포함)
1셋트 (1~1시간30분 유지/2팀까지사용가능) 2만원이며, 이후, 추가시 15000원
관리사무실에 오셔서 4시PM ~7시 30분 PM 사이 10~15분 간격으로 원하는 시간 요청하시면 되어요
(당일치기팀은 2시30분 PM~ 6시 30분 사이 가능)
모든 객실 앞 개별 바비큐 가능하시며 일행이 있으시면 테이블 붙혀 같이 사용 가능하십니다.

공용샤워장 24시간 온수 사용가능

지하수를 끌어올려 온수기로 데워지는 환경적인 특성으로 간혹 온수가 물을 틀자마자 나오지 않고 조금 켜놓고 있어야 나올수 있으니 이 부분 양해부탁드리며 공용샤워장 사용이 크게 불편함 없으시도록 온수는 24시간 제한하지 않으므로 시간 선택의 폭이 넓어 최대한 타 고객님과 접촉없이 샤워장 사용이 가능하시도록 하였습니다. 펜션동은 개별욕실이 있어 펜션고객님은 공용샤워장 사용을 안하시며 캠핑형 객실인 글램핑5개동 캐빈4개동 고객님이 공용샤워장 사용하시고 남녀 샤워장 개별이므로 이용고객님 수가 반반으로 나뉘므로 실제 샤워장 이용고객님 수가 많지 않습니다.

WIFI 사용
비밀번호 불필요하며 캠핑장 곳곳에 설치되어 있으니 제일 가까운 신호를 잡으시면 되오나 위치 특성상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퇴실 시 뒷 정리
쓰레기 분리배출(주차장 쪽 분리수거장), 설거지, 냉난방기 OFF, 기본적인 뒷 정리 꼭 부탁드립니다.
일반쓰레기 및 재활용품 음식물 쓰레기를 섞지 마시고 각 각 배출해주시면 됩니다.
떠난 후의 자리와 뒷모습이 아름다운 사람으로 기억되도록 기본적인 쓰레기 배출 수칙 꼭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시간 엄수가 펜션의 청결한 관리 운영을 위해 가장 중요한 규정이므로 규정 준수 부탁드립니다. 11시 퇴실 후 놀이터 이용 시 청소가 지연됩니다. 다음 고객을 위해 놀이터 청소 소독 정리 정돈을 위해 놀이터 이용이 제한되므로 규정 준수 부탁드립니다 *퇴실 지연시, 벌금이  (*객실 1개당 30분 초과시 마다 3만원 씩) 부과되오니 퇴실시간준수 꼭 부탁드립니다.

즉시 강제 퇴실조치 사항

1. 지정장소 이외 징소에서 흡연 적발시 과태료 부과하며 즉시 퇴실조치 됩니다.
2. 어린이이용시설 탑승: 짚라인, 트렘폴린 -아이들의 안전에 위해가 가해지는 행위이며 사유재산, 기물 파손 행위입니다.
3. 사전협의없는 방문객 무단 입장
4. 객실 최대인원 초과 무단입실
5. 과도한 음주 후, 고성방가로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주고, 직원에게 위협적인 행위, 고성으로 욕설, 폭력, 인종차별적인 행위 등을 하는경우, 업주는 위와 같은 손님을 환불없이 즉시 퇴실 조치 할 권리가 있습니다.

규정 준수하기 위해 노력해주시고 배려와 존중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늘 최선을 다하여 우리 아이들과 부모님이 행복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보리산 캠핑장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 421-259(위곡리33-1) | 대표자: 최유나 | 입금계좌: 입금 계좌안내 최유나(보리산캠핑장) 우리 1005-803-742787 사업체명: 보리산캠핑장
사업자번호: 873-38-00250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16-경기가평-72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