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문의 카카오톡 Boricamp (☎️전화❌) > 공지사항

Community

입금계좌안내

우리은행 최유나(보리산캠핑장)

공지사항
HOME > Community > 공지사항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톡 Boricamp (☎️전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작관리자 작성일19-09-18 20:13 조회2,424회 댓글0건

본문

보리산캠핑장 예약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boricamp 로만 받고있으며 전화/ 폰 상담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예약신청시 고객님께 전송되는 [Web발신] 번호는 발신용이며 전화수신이 되지 않으므로 전화하셔도 연결되지 않습니다)

 

저희는 개인사업장으로 문의 전화응대는 주인장이 직접하며, 전화응대직원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주인장은 아이키우는 엄마이자 여러가지 다른 일도 겸업하고 있으며 펜션 업무도 동시에 하기에 전화수신을 24시간 받을수가 없으며, 전화문의고객의 70% 이상이 문의시간 외 심야시간 (밤10시 이후) 나 이른아침시간 (7시~8시)이어서 아이 등교시키는 등의 기본적이고 정상적인 생활이 어려워졌습니다.

 

또한 전화다보니 기록이 없어 제가 하지 않은 약속등 을 드린것으로 오해를 하시거나 소통상 착오 이슈가 빈번하여 카카오톡은 기록이 남고 다시 확인이 가능하여 문의 채널을 한 곳으로 통일하여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릴수 있도록 하고자 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는 보리산을 운영하고 관리하는것을 행복하게 하고 있으며 계속 그렇게 즐겁게 하고 싶고 다른 분들처럼 워라밸을 중시하고 가족과 있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왜 전화문의가 안되나요? 라고 문의하셔서 이곳에 이유를 소상히 적어봅니다^^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및 문의 시간은 오후2시~오후 8시 사이이며 수목은 휴무이며 휴무 중 에는 답변이 불가하오니 지정시간 내 연락바랍니다. (​*이른새벽 심야 새벽 문의는 간곡하게 자제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예약 현황 확인 실시간으로 가능하시며, 객실 비용 객실 타입에 관련한 기본 예약 정보는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문의게시판에도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을 제가 정리해놓아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 421-259(위곡리33-1) | 대표자: 최유나 | 입금계좌: 입금 계좌안내 최유나(보리산캠핑장) 우리 1005-803-742787 사업체명: 보리산캠핑장
사업자번호: 873-38-00250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16-경기가평-72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